도박 중독의 10가지 증상

도박 중독의 10가지 증상

0 0
Read Time:2 Minute, 6 Second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도박 중독에 걸렸다고 의심되는 경우 조기에 그 증상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기 진단은 성공적인 회복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다음은 도박에 중독된 사람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도박 중독은 가족과 친구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기분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과도한 분노나 감정 변화와 같은 중독성 도박 문제의 징후를 보이거나 도박 중독으로 인해 규칙적으로 기능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는 문제가 심각해지거나 규칙적으로 기능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과도한 기분 변화는 양극성 장애와 같은 근본적인 정신 건강 장애의 지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분 변화를 빨리 발견할수록 환자가 이 질병에서 삶을 회복하고 충만한 존재로 돌아갈 가능성이 커집니다.

문제성 도박을 경험한 사람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직장이나 학교를 옮겨야 합니다. 이는 어려울 수 있으며 도움이 필요합니다.

불안과 우울증도 도박 중독의 흔한 부작용이며, 종종 이로 인해 악화됩니다. 이러한 상태는 불안과 우울증을 진정시키는 약물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인지 행동 치료(CBT)는 또한 귀중한 치료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인지 행동 치료는 문제 도박꾼이 건전하지 않은 믿음을 식별하고 건전한 것으로 바꾸도록 도와줌으로써 문제 도박꾼이 건전하지 않은 충동을 식별하고 도박으로 이어지는 건전한 충동으로 바꾸도록 도와줍니다.

Gamblers Anonymous와 같은 자립 지원 그룹은 도박 문제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함으로써 Gamblers Anonymous는 문제 도박꾼들이 치유를 촉진하는 중요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족 내에서 발생하는 중독은 영향을 받는 개인에게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코올 중독자 부모가 있거나 수감되어 있으면 자신과 주변 사람들이 도박 중독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는 것은 간단한 일이 아니지만 강박적인 도박이나 강박적인 쇼핑 장애와 같은 강박적인 도박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적인 도움과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합니다. 전문 치료 프로그램은 또한 프로그램 접근 방식의 일부로 동시 발생 약물 사용 장애가 있거나 없는 강박적 도박을 구체적으로 다루는 다양한 요법 및 회복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상담은 도박 중독을 포함한 많은 정신 건강 상태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상담은 상담원이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비밀이 보장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개인, 그룹 및 가족 치료는 도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상담 형태 중 하나입니다. 치료사는 고객의 도박 문제 뒤에 있는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동기 부여 인터뷰 및 인지 행동 치료와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요법은 각 개별 환자의 필요에 따라 입원 시설 또는 외래 환자 재활 프로그램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입학 평가는 주어진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수준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물 남용 장애, 특히 도박 충동을 유발할 수 있는 불안과 우울증을 감소시키는 항우울제 및 기분 안정제와 같은 약물 남용 장애가 있는 개인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도박 및 카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