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환급을 극대화하기 위한 10가지 요령

세금 환급을 극대화하기 위한 10가지 요령

0 0
Read Time:1 Minute, 45 Second

자영업자이든, S Corp 소유주이든, 아니면 올해 세금 계산서를 줄이려고 하는지 상관없습니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10가지 필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금 공제 극대화
    세액 공제를 통해 회수할 수 있는 금액이 많을수록 총 소득세 책임은 낮아집니다. 이러한 크레딧에는 건강 보험료 감면 크레딧 또는 자선 기부 중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를 주장하면 책임을 크게 낮추고 0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2. 공제액 최대화
    제출 상태에 따라 항목별 공제는 공제를 최대화하고 모기지 이자 지불, 의료비 또는 자선 기부금과 같은 큰 비용을 공제로 청구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업 비용을 선불로 처리하십시오.
    Ronald에 따르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세금을 줄이고 환급을 극대화하기 위해 내년 비용을 선불로 처리하십시오. 그의 말에 따르면 이는 해당 연도의 과세 소득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확립된 관행입니다.
  4. 크레딧 극대화
    많은 납세자가 가능한 최대 환급을 받는 데 초점을 맞추지만 사용 가능한 모든 세금 공제를 최대한 활용하면 총 세금 청구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근로 소득세 공제 및 추가 자녀 세금 공제와 같은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5. 세금 환급액을 늘리십시오
    열심히 세금을 납부한 후에 세금 환급을 받는 것은 보람이 있을 수 있지만 자체적인 어려움도 따릅니다. 귀하의 서류가 정확해야 하고 초과 지불을 피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부 개인은 실제로 노력할 가치가 있는 환불을 충분히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6. 저축 증가 재정 상태가 순조롭고 기존 저축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세금 환급을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수입이 줄어들거나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약간의 추가 저축을 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7. 환급금을 사용하여 비상 자금을 마련하거나 확장하십시오.

비상 저축 기금을 마련 및/또는 늘리는 것은 재정적으로 건전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핵심이며, 예산을 낭비하지 않고 미래의 재정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금 환급금을 긴급 저축으로 활용하면 더 많은 현금을 손에 들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거나 부채를 더 빨리 갚을 수 있습니다.

  1. 부채 상환 가속화
    학자금 대출 상환으로 재정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세금 환급금의 일부를 올해 추가 원금 상환에 사용하고 장기 재정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그것은 원금 잔액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장기적인 재무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2. 수입을 이동하여 환급금을 늘리십시오.
    IRS는 납세자에게 원래 만기일로부터 3년 동안 세금을 신고하고 환급을 청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러나이 마감일을 놓치면 나중에 복원 할 수 없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비즈니스 및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