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르베다를 일상에 통합하는 10가지 방법

아유르베다를 일상에 통합하는 10가지 방법

0 0
Read Time:1 Minute, 47 Second

우리 모두는 건강한 아침 습관을 통합하면 하루 종일 더 활기차고 머리가 맑고 균형 잡힌 느낌을 받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들었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Ayurveda에 대해 궁금하고 나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다음은 Ayurveda가 일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1. Ayurved Dinacharya 설립
    Ayurved는 자연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는 삶에 초점을 맞춘 고대의 전체적인 웰빙 시스템입니다. 여기에는 매일 밤 10시 이전에 해가 뜨고 잠을 자고, 소화가 가장 잘 될 때 제철 음식을 먹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가벼운 저녁 식사를 즐기는 것이 포함됩니다.
  2. 혀 따끔거림 및 오일 풀링 사용 혀 따끔거림은 건강한 아유르베다 루틴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 자연적인 민감성을 부드럽게 자극하는 동시에 남아 있는 독소나 점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하루를 위해 입을 신선하고 깨끗하며 밝게 유지합니다.
  3. 매일 배변을 하십시오
    아유르베다 철학에 따르면 매일 아침 규칙적인 배변(BM)을 하는 것이 최적의 건강을 위한 핵심입니다. 야간 활동 중에 생성된 노폐물을 씻어내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팽만감 증상을 완화함으로써 이 일일 BM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더 나은 면역력과 면역 수준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요가와 명상에 참여
    요가, 명상, 호흡 운동, 마사지 및 허브 트리트먼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면 몸을 진정시키고 활력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억제하여 하루 종일 목표 달성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5. 운동 루틴에 전념
    Ayurveda는 균형을 종점이 아니라 진행 중인 여정으로 간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통해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려면 매일의 운동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균형잡힌 식사
    Ayurved 원칙은 활동적인 삶에 필요한 충분한 에너지와 영양소를 얻기 위해 신선하고 유기농이며 가공되지 않은 음식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적절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에너지와 영양분을 줄 것입니다.
  7. 수분 유지
    균형 잡힌 식단은 모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핵심이며 Ayurveda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분을 유지하고 소화관에서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매일 최소 8온스의 물을 마십니다.
  8. 설탕과 가공 식품을 피하십시오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선택에는 종종 너무 많은 가공 설탕, 정제 지방 및 나트륨이 포함됩니다. 비만, 체중 증가 및 만성 질환에 기여할 수 있으므로 Ayurveda는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9. 아유르베다 셀프 마사지 고려
    에너지, 힘 및 활력을 높이고 싶습니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한 매일의 아유르베다식 셀프 마사지는 이를 위한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염증을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다투스와 뼈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Ayurveda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고대 과학인 Ayurveda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건강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