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휴양지를 만들기 위한 10가지 팁

차분한 휴양지를 만들기 위한 10가지 팁

0 0
Read Time:1 Minute, 45 Second

정기적으로 스파에 갈 수 없다면 집에서 매력적이고 편안한 오아시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몇 가지 쉬운 디자인 팁으로 욕실은 쉽게 걱정을 잊을 수 있는 고요한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1. 잡동사니 정리
    고급스러운 욕실 경험을 만드는 한 가지 핵심은 잡동사니를 치우고 물건을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보다 효율적인 보관 솔루션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오래된 컨테이너를 폐기하거나 컬렉션을 재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차분한 색상 선택
    매력적인 스파 같은 공간을 만들려면 흰색, 아이보리, 베이지, 회색 또는 블러셔와 같은 중성 색조를 팔레트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색상 자체가 아닌 다른 측면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목욕 액세서리를 단순화하십시오.
    매력적인 스파 욕실을 만드는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모든 욕실 액세서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납장이나 싱크대 아래 공간은 종종 제품을 정돈된 방식으로 정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4.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소한으로 이동
    디자인 측면에서 적은 것이 더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소규모 액세서리와 미니멀한 가구를 선택하여 욕실 디자인의 시각적 혼란을 줄이세요.
  5. 자연스러운 악센트 포함
    욕실에서 휴식과 평온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조성하려면 유기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재, 석재, 황마 및 기타 천연 소재는 공간에 아름다움과 깊이를 더합니다.
  6. 기능성 가구 구입
    침실용 탁자, 책꽂이 또는 바구니는 양초, 아로마테라피 오일, 에센셜 오일, 향 스틱 또는 소금 램프와 같이 기분을 좋게 하는 자기 관리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7. 식물 추가
    선반이나 조리대에 있는 몇 개의 화분, 천장에 매달린 식물 또는 더 큰 바닥 식물은 모든 욕실 공간에 생명과 평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8. 향을 더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음악
    욕실에 충분한 조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도 작은 분수를 추가하거나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편안한 음악을 재생하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소리를 추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퇴각에 요가 포함
    요가는 퇴각하는 동안 안도감을 찾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집중력과 감정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하는 놀라운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일부로 추가하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0. 차분한 곳 찾기 과밀한 집을 탐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한 번에 한 방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면 마음을 비우면서 상황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체적, 정신적 긴장을 풀 수 있는 전용 공간을 찾는 것은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며 힘든 하루를 보낸 후 기대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가정과 정원